첫인상이 안좋으니 여기서 음식을 시켜 먹거나 물건을 구매할 욕구가 사라지겠죠?

나중은 한국에서 갤럭시, 아이폰 점유율 연관 한국 갤럽 탐사 결과이다.
스마트폰 브랜드 점유율-한국갤럽조사연구소 lg가 스마트폰에서 후퇴하며 그간 lg 스마트폰 점유율을 삼성과 애플이 양분해 가는 양상이다.
삼성전자는 2014~1018년까지 점유율 하향 양상도 있었지만 현재는 65퍼센트 내외로 상향하며 좋은 동향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데다가 논의는 연령별 스마트폰 브랜드 점유율이다.
스마트폰 브랜드 점유율-한국갤럽조사연구 현재 연령이 높을수록 갤럭시 점유율이 압도적으로 높지만 이게 10~20대로 내려가면 전경이 다소 역전된다.
그런데다가 이게 비단 한국만의 논의는 아닌듯 보인다.
미 시장조사기관 어테인에 인도하면, 바로전해 미국 Z세대의 83퍼센트가 애플 아이폰을 가지고 있다고 답했다.
반면 삼성전자 스마트폰을 갖고 있다는 비율은 10퍼센트에 불과했다.
FT는 2019년까지만 하더라도 미국 시장에서 애플의 점유율이 35퍼센트였지만, 2022년 이후 50퍼센트를 웃돌게 된 것은 Z세대 파급 덕택 이라고했다.
아이폰 선호 형상이 미국 외 지방으로 만연되고 있다.
한국갤럽이 바로전해 7월 약진한 설문조사에서 10대와 20대가 소유한 스마트폰 물건 중 가장폰테크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물건은 애플 아이폰으로 나타났다.
갤럭시를 사용한다는 대답은 44퍼센트였다.
6월 12일 시장조사업체 카날리스에 인도하면 애플이 북미 시장에서 2021년 1분기 45퍼센트에서 2023년 1분기 59퍼센트로 점유율이 상향한 반면, 삼성은 2021년 1분기 28퍼센트에서 2023년 1분기 23퍼센트로 하향하며, 점유율 틈이 36퍼센트로 벌어졌다.-조선 비즈 애플 점유율 상향에는 10~20대가 있다.
미 시장조사기관 어테인에 인도하면, 바로전해 미국 Z세대의 83퍼센트가 애플 아이폰을 가지고 있다고 답했다.
반면 삼성전자 스마트폰을 갖고 있다는 비율은 10퍼센트에 불과했다.
FT는 2019년까지만 하더라도 미국 시장에서 애플의 점유율이 35퍼센트였지만, 2022년 이후 50퍼센트를 웃돌게 된 것은 Z세대 파급 덕택 이라고했다.-조선 비즈 성능이나 성능비 옆면에서 안드로이드 폰인 삼성 갤럭시가 애플보다 못하다고 보진 않는다.
다만 애플보다 마케팅 옆면에서 많이 뒤처지고 있는 건 아닌지 모르겠다.
삼성전자가 자사의 스마트폰인 갤럭시에 안드로이드 순정 OS를 설치하지 않고 자사만의 뭔가를 시도하려고 커스터마이징하다가 결말 최적화된 UX를 상실하게 된 걸 고사양 스펙으로 나름 정복해왔으나 논의는 A시리즈에서 터지는 걸로 봐야할듯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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