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시간에 다른 유명 배우나 개그맨을 섭외하지 않고 성우분들을 캐스팅한 이유를 묻자 그래야 되는줄 알았다는 싱거운 감독님의 답변을 듣고 실소를 했습니다.

이런 곳에는 늘상 기운을 이끄는 리더가 있기 장만입니다 보이지 않는 벽, 유일무이하게 보이는 끝장에 숨어살고 있는 거기 일인자인 넙치를 만난것 이지요.

넙치 그는 온갖 지 다 불복입니다.

자신이 만든 룰에 인도하지 않는 고등어는 눈에 가시 처럼 성가심하기도 하고 제풀로가 만난 다른 넙치를 떠오르게 해 불쾌합니다.

고등어는 횟집을 벗어나 자유를 얻을수 있을까요.

고등어는 제풀로에게 적대감을 품고 있는 넢치와 사이좋게 지낼수 있을까요.

영화 파닥 파닥은 소박 물고기들의 이야기만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본편 사담과 뮤지컬이 섞여있는 남다른 구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극은 극대로 고등어와 넢치, 아나고등 주요 생김새들의 마음들을 음악으로 풀어 내 신선한 즐거움을 줍니다.

게다가 5년간의 기획, 시나리오 완성, 작가의 횟집 알바등 한 순간에 만들어진 제작물이 아닌 사실 뚝배기에 염려낸 진국을 담고 있는 영화라고 할수 있습니다.

본격! 보고 나서 횟집 한 일주일 못 업소 만드는 영화~ 영화 파닥 파닥이였습니다.

주요 내력 2007~현재 이대희애니메이션스튜디오 기획 감독 대표 2005~20JM애니메이션 K 2003~20캐릭터플랜 기획 연출 레이아웃 작화 바로전 7월에 성황리에 막을 내린 SICAF2012 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장편부문에서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하며 토종 애니메이션의 힘을 과시한 파닥파닥. 바다 출신 고등어의 횟집 탈출 이라는 남다른 내러티브 정립과 넙치,

놀래미, 아나고, 줄돔, 도미등 수족관 물고기들의 풍채는 우리의 삶과 닮아있다.

애니메이션을 업 이라고 다짐하고 힘닿는 데까지 간절히 만들겠다는 이대희 감독과 만났다.

내 길이 아닌 줄 알았던 애니메이션과 인연을 맺다!

대학에서 단편을 전공하다가 애니메이션 학과로 전공을 바꿨지만 방황도 많이했어요.

졸업하고 5년 동안 두 사업을 다녔는데, 최초에 다녔던 사업은 애니메이션 기획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였고, 두번째 사업은 OEM 작업을 위주로했어요.

처음에 직장을 다니면 설렘도 존재하지만 제풀로가 생각했던 것과 다른 삶에 상의를 많이 각오하게 되죠. 저 과연 단과대학시절에는 애니메이션을 전공하였지만 밴드를 하는등 방황도했고, 애니메이션 사업에 다닐 때도 왜 애니메이션 하고 있는지 염려하곤했죠.

그는 개인적으로 뭔가를 영속해서 해야 하는 타입이라고 제풀로에 대해 해석했다.

그러다 보니 애니메이션이 의외로 잘 맞았다고했다.

그렇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니메이션을 영속 할 지에 대한 고뇌는 아직까지 처리되지 않는 숙제였다.

졸업하고 애니메이션 사업에 들어 갔지만 돈벌이도 시원치 않았죠. 그렇지만 파닥파닥을 대비하면서 지낸 5년의 세월 동안 애니메이션을 업으로 삼고 평생해도 좋겠다는 다짐이 제주 테트라필드 들었죠.

는 제주도 최대규모 지식산업센터 입니다.

지식산업센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그렇듯 저희 세모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테트라필드의 스카이라인과 다양한 열린 공간은 제주의 환경과 잘 어울리도록 개방성을 확보하여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소개할 제주 지식산업센터가 되겠네요 🙂 서귀포시 서호동에 개발되어 이목을 끌 현장, 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해당사업지는 라는 네이밍으로 제주도 서귀포시에 들어가는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여기서 테트라는 숫자4를 의미하는 고대 그리스어라고 하는데요.

아직 분양이 시작 안했으면, 저도 주말에 모하를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제주도 지식산업센터 투자 분양 정보를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그리고 이번 시간 안내해드릴 지식산업센터가 바로 이런 니즈에 딱 부합하는 곳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제 할때 입니다.

살펴보기 #제주도부동산 #테트라필드 #지식산업센터투자 안녕하세요 투자와 마케팅을 하는 김케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