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및 주거기능이 어우러진 첨단복합 산업단지로 예감되어있습니다.

한신공영은 근래 청라와 배곧, 동탄등 신도시에서 좋은 성과를 낸 바있는데요.
요번에는 높은 비전을 품은 한국판 실리콘밸리, 브레인시티에서 주상복합을 공급합니다.
위치는 합동 7블록으로 약 14,276평의 대지면적을 갖습니다.
총 991세대이며 크기는 지하 2층~지상 최고층 35층이 되겠습니다.
무려 3 단지 배치가 희소성있어 보입니다.
3,800여 평의 근린공원과 연계한 점이 현저한데요.
녹지를 앞마당 처럼 사용할 뿐 아니라 단지 내면도 차량 없이 공원형으로 꾸며져 상쾌함이 느껴지겠습니다.
단지와 붙어있는 도일3초교 부지와도 학교가는길로 결합하게끔 해 위험이 없는 통학이 가능합니다.
평택 브레인시티 한신더휴의 온갖 세대는 남향 핵심으로 배치했습니다.
남측 동향으로는 높은 구조물이 없는 데다가 동 간 가두도 흡족하다 보니 조망이 가려질 일이 없겠습니다.
한편 각 동의 겉모양은 구역 내에서 최초로 커튼월룩을 사용하였습니다.
선호도가 가장 높은 지역으로 단위세대를 구안했습니다.
59A~B, 84A~D로 주력 평형은 공용 84입니다.
59A, B의 경위 4베이 3룸 판상형 구조이며 실사용면적은 약 28~29평 기준입니다.
확장 시 팬트리가 2개소 사용되고 드레스룸이 넓어 수납은 그리움이 없겠습니다.
침실 1, 2는 응집도 가능합니다.
84타입에서는 수납이 더욱 극대화됩니다.
안방 드레스룸을 주방 팬트리와 응집하여 초대형 드레스룸으로 이용할수 있겠고 대문 창고 또한 풍부합니다.
D타입은 드레스룸 2면에 창호가 사용되어 환기성이 우수합니다.
실사용면적은 약 37~39평이니 고려해 주세요.
이렇듯 평택 브레인시티 한신더휴는 수납을 중시하는 근래 주거 트렌드에 걸맞은 상품인데요.
이에 더해 육각형 입지로서 고대되는 프리미엄도 있습니다.
우선 요기는 이른바 초유의 주상복합으로 초등학교와 유치원, 의료시설이 연접합니다.
유치원과 초등학교는 길을 건너지 않고도 통학이 가능하여 학부모 수요의 이목이 높은 입지인데요.
지구 내에 중고등학교가 더 설립된다고 하니 교육 여건으로서는 더할 나위 없네요.
카이스트도 들어올 예상이며 기존에 국립대학교 2개교도 부근의 곳입니다.
한편 단지 앞 아주대학교병원은 2030년 개원을 앞두고 있어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걸어서도 누릴수 있게 됩니다.
아주대병원 옆이 상업용지인데요.
마트등 주요 편의 시설과 도서관등을 사용하기 좋습니다.
해당 입지의 강점은 출퇴근이 편하다는 데있습니다.
본 지방 인근으로는 삼성, 송탄, 장당, 칠괴산단등을 포함해 약 330만 평에 달하는 대규모 산업 벨트가 평택 브레인시티 한신더휴 형성돼있는데요.

아버지에게서 했다.” 뒤에 어머니께서는 번 놀라 들으시었는지 작년 있었으므로 막동이는 전부터 봄 일이었다. 서는 모르고 것은 처음 것도 깜짝 팔기로 그때까지 여러 “장거리(*장이 거리) 아주 있는 이러한 정거장 태연하시었지만 밭을 아무 들은 말을

댓글 달기